2023 신한생명 신년운세 무료운세 사이트 베스트3 총정리

올해는 준비하는 모든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기를 바라면서 올 한 해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운세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무료라고 해도 만세력에 기반한 정확한 사주와 팔자를 계산해주는 곳들입니다. 올해 운세가 좋으면 기분 좋게 한 해를 보낼 수 있겠지요? 만약 운세가 나쁘더라도 내가 조심해야 할 것이 있는지 미리 알 수 있다면 그것도 좋을 것입니다. 가장 유명한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포함해서 3곳을 살펴보겠습니다.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BEST3
신년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제가 가장 선호하는 곳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아주 오래된 곳이기도 하고, 디자인이 깔끔하고 다양한 운세 정보를 알려줍니다. 

    1988년 8월 8일 9시 태어난 사람의 운세를 보려면 간단하게 해당 정보만 입력해주면 바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평생운세와 신토정비결은 다른 사이트에서도 제공하는 서비스지만 2023 부자되기라는 부자운을 제공해 주세요. 

    아래와 같이 부자운 볼 수 있도록되어 있네요. 

     

    2023년 부자되기 총론

    재물에 해당하는 재성을 아주 풍부하게 타고난 사주입니다. 자금을 크게 운용하는 사람들의 사주가 이러한 경우가 많습니다.
    타고난 재물 감각이 있으니 일단 부자가 될 기본적인 조건은 타고나셨군요. 시기를 잘 만나서 활용하면 큰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사주는 일적인 부분도 자금을 다루는 일이 적합합니다. 금융이나 투자업무를 진행하는 일이라면 상당히 적성을 잘 고려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금전을 다루는 일이라면 모든 적성에 맞습니다. 대운을 기다리고 준비하면 필경 큰 부자가 될 수 있는 사주입니다.
     
     
    타고난 인덕을 많이 가지고 있는 사주입니다. 경우야 어떻든 좋은 사주를 기본적으로 가지고 태어나셨군요. 그러나 후천적으로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강인한 자립심을 키우셔야 합니다.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키우시고 이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 자신의 역량을 키워야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외부의 도움을 많이 받는 년도에 해당합니다. 부자의 가능성은 아주 높지만 실상 큰 부자의 꿈을 이루기 위한 대운의 시기는 아닙니다. 그러나 좋은 년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올해는 너무 많은 욕심을 내지 마시고 자신의 몫을 반드시 챙기는 해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우선 재테크 수단을 통해서 큰 수익을 도모한다는 생각은 버리십시오.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을 통해서 수익을 확보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독립할 수 있는 충분한 여건을 만들어 놓으셔야 합니다. 올해는 적당한 재테크 수단을 병행해도 좋습니다.
     
    올해 같은 경우 본인에게는 부동산보다는 주식 같은 자금의 흐름과 직접 연관이 된 재테크와 인연이 더욱 깊습니다. 본래 본인이 부자가 되는 것은 장사나 사업을 통해서 이루고자 할 경우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점도 분명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상반기와 하반기에 거쳐 두루 수익성이 높습니다. 부자의 운은 능력만 가지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시기를 아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올해는 큰 욕심을 내지 마시고 자신의 기반을 닦는데 주력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제법 세세한 내용을 알려줍니다. 

    한번 봐볼만 하지요?

     

     

    농협 NH 무료운세 

    농협 NH 무료운세는 정통운세에 아래와 같이 10년 대운, 2023 정통운세, 2023 신토정비결, 벼락부자비법, 월간종합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농협 무료운세에서 볼 수 있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생활운세
    • 재물운세
    • 애정운세
    • 궁합
    • 퓨전운세

    그리고 농협에서 보는 신토정비결은 신비운에서 제공하는 고품격 2023 신토정비결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신토정비결은 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마지막 세 번째는 젊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고, 가장 다양한 운세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바로 뽐뿌 무료운세입니다. 

     

    가장 인기가 있는 오늘의 운세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주팔자와 꿈해몽, 그리고 고스톱 운세, 로또 운세등 재미 요소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내용들이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는 이유가 되겠지요? 특히 꿈해몽은 정말 자주 이용하는 콘텐츠가 아닌가 합니다. 

     

    꿈해몽에 관한 하나를 소개하자면 

     

    <연설, 발표, 시험에 관한 꿈>

    군중들 앞에서 열렬하게 웅변을 토한 꿈은 어떤 단체에 가입해 기반을 닦게 되 거나 작품 등을 발표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연설을 하는데 군중이 꾸역꾸역 몰려드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사업에 더 투자를 하여 크게 확장을 하여 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도산 위기에 처할 수 있는 불리한 꿈이니 무리한 투 자나 확장은 삼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설하는 도중 모였던 사람들이 흩어져 버리는 꿈은 자신이 계획에 동조할 사람이 많아져 무슨 일이든 무난하게 처리가 될 수 있으니 계획을 실행에 옮기시기 바라며

    아무도 없는 산꼭대기에서 연설을 하는 꿈은 세상사람들이 크게 놀란 만한 일을 혼자서 쉽게 처리해 내어 큰 영광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위와 같이 꿈의 세부적인 내용까지 언급해 주면서 꿈해몽을 해줍니다. 꿈을 많이 꾸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커플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운세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젊은 세대들에게만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 중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부분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혈액형 궁합이 있어서 정말 간단하게 궁합을 볼 수도 있겠네요. 

     

     

    이 외에도 삼성생명 무료운세도 있지만 삼성생명의 경우 모니모 가입을 한 사람만 볼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모니모 회원으로 가입한 후에 해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