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에코별 추가적립, 탄소중립포인트와 스타라이트 NFT까지

안녕하세요! 요즘 스타벅스 텀블러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그란데 사이즈 텀블러의 용량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바로 알려드리자면,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 텀블러는 473ml의 용량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것만 알고 계시면 음료를 주문할 때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죠?

 

 

스타벅스 벤티 사이즈 텀블러 | 텀블러 용량 | 스타벅스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요즘은 개인텀블러를 이용해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죠.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를 알아보고 숏, 톨, 그란데, 벤티용량을 담을 수 있는 텀블러는 어떤 게 있는지 알아

edusense.tistory.com

 

 

스타벅스 개인컵 에코별 or 400원 할인 + 탄소중립포인트 300점

그런데 스타벅스 텀블러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요즘 스타벅스는 단순한 커피 체인점을 넘어서 환경 보호와 기술 혁신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어요.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바로 '에코별' 캠페인과 '스타라이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탄소중립포인트 가입하면 스타벅스에서 개인컵으로 마실때마다 탄소중립포인트 300원과 에코별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혹은 스타벅스에서 400원 할인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탄소중립 포인트로 1분만에 5천원 벌기 - 전자영수증 건당 100원 추가

탄소중립 실천포인트는 환경을 보호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제도입니다. 회원 가입만 해도 5천 원 바로 벌 수 있습니다.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됩니다. 그런데 단순히 5천 원 버는 것보다 지구 온난

create.finjoy.net

 

 

먼저, '에코별' 캠페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스타벅스는 개인컵(텀블러)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는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같은 직접적인 혜택을 주는 전략이에요. 이런 스타벅스의 노력은 정부의 탄소중립정책과도 잘 맞아떨어져, 환경부에서도 이를 지원하고 있죠. 탄소중립 실천포인트제는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현금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해, 우리의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스타벅스 NFT 스타라이트 스탬프

그리고 '스타라이트' 프로그램은 더욱 흥미로워요. 스타벅스는 스탬프 적립을 통해 NFT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NFT, 즉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디지털 자산의 하나로, 최근 가장 주목받는 기술 중 하나죠. 스타벅스는 이를 통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이 NFT는 다양한 종류가 있고, 한정된 수량으로만 제공되어 수집가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해볼만 하지요?

에코별 + 탄소중립포인트 + 스타라이트 NFT 스탬프 혜택

텀블러만 사용해도 에코별, 탄소중립포인트, 스타라이트 NFT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스타벅스는 단순히 커피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환경 보호와 디지털 혁신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창출하고 있어요. 개인컵 사용을 장려하며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동시에, 최신 기술을 접목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거죠.

이런 스타벅스의 변화는 우리 일상에 어떻게 스며들까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책을 읽는 것은 단순한 일상의 즐거움을 넘어, 환경 보호와 같은 더 큰 가치에 기여하는 행위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드는 거죠.

 

한국 요르단 축구 국가대표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보는 법-카타르 아시안컵

해외여행 카드 트래블월렛 vs 트래블로그 비교 - 해외결제수수료 0

갤럭시 S24 사전예약 혜택 유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