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블랙프라이데이 뭘 사야하나 feat. 사이버먼데이

2023년 블랙프라이데이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는 무엇을 살까 고민 중인데요, 블랙프라이데이에 작년에 무엇이 많이 팔렸고, 올해는 어떤 것들을 사면 좋을지 알아봅시다. 그리고 사이버먼데이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역시 어떤 것들이 인기인지 살펴봐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와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는 미국에서 11월 말에 하는 쇼핑행사입니다. 미국에서 연말 재고를 떨어 버리기 위해 하는데, 이때 가전제품이나 온라인 상품들이 대폭 할인을 해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는 행사입니다. 사실상 미국에서는 연말을 향한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처럼 느끼는 행사입니다. 이 두 이벤트는 할인된 상품, 특별 혜택, 그리고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날로 유명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립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많이 팔린 제품들 알아보기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

11월 넷째주 금요일에 시작되는 행사입니다. 

  •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인 넷째 주 목요일 다음날 날인 금요일부터 열리는 이벤트입니다. 
  • 수많은 상점과 온라인 리테일러가 특별 할인, 세일, 그리고 특가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 소비자들은 밤중 또는 이른 아침에 상점들 앞에서 긴 줄을 서거나 온라인에서 할인된 상품을 구매하는 시즌입니다.
  • 블랙 프라이데이로 인해 상점들은 매출이 급증하며, 이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연말에 보너스 등을 받아서 이때 그동안 절약한 소비를 분출하는 연례행사와 같은 날입니다. 

미국 기업들은 12월이면 긴 휴가를 즐기기도 하는데, 이 때를 즐기기 위해 소비가 많이 늘어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와 비슷한 행사로 코리안 세일 페스타(코세페)를 하기도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올해 우리나라는 어떤 업체들이 어떤 제품을 얼마나 할인하는지 알아봅시다. 

 

2023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 바로가기

 

 

사이버 먼데이 (Cyber Monday)

사이버 먼데이는 블랙 프라이데이인 금요일이 지난 후 바로 다음 월요일에 열리는 이벤트입니다.

  • 월요일부터 시작하고, 온라인 쇼핑중심의 할인이라 사이버 먼데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에 초점을 맞춘 날입니다.
  • 많은 온라인 상점들이 특가 상품을 제공하며, 이는 블랙 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 사이버 먼데이에는 주로 전자제품, 의류, 가전제품, 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할인된 상품이 판매됩니다.
  • 이날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그동안 필요한 위시리스트 쇼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됩니다. 

 

이제 이 두 이벤트는 미국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국가에서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마존과 같은 온라인상점들이 전 세계에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좀 쉬워진 면이 있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직구를 통해서 이 시즌에 많은 제품을 구매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이 시즌에 구매하기 위해 기다리는 소비자가 많아졌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할인 제품 16가지 알아보기

벌써 코리아 세일페스타에는 LG G패드가 86% 할인된 가격인 79000원에 올라와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작년에 가장 좋은 선택이었다는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원래 $329; 229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2. Dyson V8 Absolute Vacuum: 원래 $500, $280에 판매 중
  3. Amazon Kindle Paperwhite: 원래 $140; 100달러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4. Our Place Always Pan: 원래 $120, 70달러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전자 제품을 포함하여 아래와 같은 제품들도 매우 반응이 좋았습니다. 

 

 

 

올해 구매하면 좋은 것들

올해 구매하면 좋은 것들은 평소에 비싸서 못사던 가전제품 중에 로봇청소기,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스타일러와 같이 널리 알려져 있고, 품질이 검증된 것들을 중심으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비싸서 구매하지 못한 게임 종류들도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에 저렴하게 나올 수 있으므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면 연말을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아래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EPIC 게임 할인 정보입니다. 

 

블랙플라이데이 EPIC 게임 할인 정보

 

 

 

Steam 게임 할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