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검색 최강자 에브리띵 everything 다운로드

컴퓨터에 저장된 수많은 파일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윈도우의 기본 검색 기능은 느리고 부정확하며 원하는 결과를 찾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파일검색 프로그램으로 Everything 에브리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일검색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있는 모든 파일의 인덱스를 생성하고,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와 일치하는 파일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강력한 프로그램이 바로 everything이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입니다.

    에브리띵 알아보기

    everything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파일검색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와 설치가 간단하고 사용법도 쉽습니다. everything을 실행하면 컴퓨터에 있는 모든 파일의 이름과 위치를 인덱싱 하고,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일치하는 파일을 보여줍니다. everything은 와일드카드(*,?), 논리연산자(AND, OR, NOT), 정규식 등을 지원하여 다양한 검색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everything은 네트워크 드라이브나 FTP 서버 등의 원격 위치에 있는 파일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띵 다운로드 링크
    에브리띵 다운로드 링크

     

    everything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검색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인덱싱 과정이 거의 필요 없으며, 키워드를 입력하는 순간 결과가 나타납니다.
    • 검색 정확도가 높습니다. 파일의 이름과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하며, 키워드와 완전히 일치하는 파일만 보여줍니다.
    • 검색 범위가 넓습니다. 컴퓨터에 있는 모든 파일을 검색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드라이브나 FTP 서버 등의 원격 위치에 있는 파일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 옵션이 다양합니다. 와일드카드, 논리연산자, 정규식 등을 사용하여 복잡한 검색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다운로드와 설치가 쉽고,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며, 단축키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everything은 파일검색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찾고 싶다면 everything을 한 번 사용해 보세요. everything은 다음의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voidtools.com/

     

    현재 1.4.1버전이 최신 파일입니다. 

    Everything-1.4.1.1022.x64-Setup.exe
    1.80MB

     

    에브리띵 단축키 설정하는 법

    파일검색 프로그램 everything은 컴퓨터에 있는 모든 파일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everything을 사용하면 키워드를 입력하면 바로 결과가 나타나고, 필터를 적용하거나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everything의 단축키 설정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everything의 메인 창을 엽니다.
    2.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3. 키보드 탭을 클릭합니다.
    4. 원하는 기능에 해당하는 단축키를 입력하거나 변경합니다.
    5. 확인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everything의 단축키 설정이 완료됩니다. 단축키를 사용하면 파일검색이 더 편리해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