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다운로드 | 무료 압축 프로그램

알집 다운로드 방법과 프로그램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집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파일 포맷을 압축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알집은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하였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알집 다운로드

알집 다운로드 방법은 간단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 과정에서는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파일 포맷을 알집으로 연결할지, 어떤 폴더에 설치할지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알집 주요 기능

알집의 주요 기능과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40여 개의 다양한 압축 포맷을 지원합니다. ZIP, EGG, ALZ, RAR, 7Z, TAR, GZ, ISO, BIN 등의 파일을 압축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EGG는 알집에서 선보인 차세대 포맷으로, 유니코드 지원, 멀티코어 압축, AES-256비트 암호화 등의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빠르고 안전한 압축과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멀티코어 CPU를 활용하여 ZIP 파일을 더욱 빠르게 압축할 수 있으며, LEA 암호화 방식을 사용하여 보다 강화된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손상된 ZIP 파일을 복원하거나 바이러스를 검사할 수도 있습니다.
  • 편리하고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압축을 풀지 않고도 이미지 파일을 미리 볼 수 있는 프리뷰 기능이나, 파일 검색 도구, 전자 메일 첨부 기능 등이 있습니다. 또한 SFX 파일을 만들어서 압축 프로그램이 없는 컴퓨터에서도 압축 파일을 열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알집 라이선스

알집은 윈도우 7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리눅스나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듈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관련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알집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이지만, 개인과 국내 사용자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므로 상업적 용도로 이용하려면 라이선스를 취득해야 합니다.

 

알집 | 공식 다운로드

알집은 다양한 압축파일 포맷 지원과 동시에 바이러스 검사까지 가능한 무료 압축 프로그램 입니다.

www.altools.co.kr

알집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파일 포맷을 지원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압축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하여 파일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